롯데웰푸드 새소식
뉴스 자료실
 
롯데웰푸드, 봄 시즌 한정판 딸기 디저트 9종 선보여
2024-03-21

 

 

 

- 봄 시즌 한정판 딸기맛 디저트 9종 선보여…건과 6종, 빙과 3종

- 글로벌 인기 캐릭터 ‘케어베어’와 컬레버레이션 패키지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가 봄 계절의 대표 과일 딸기를 활용한 시즌 한정판 디저트를 선보였다. 건과 6종, 빙과 3종 등 총 9종의 다양한 제품을 운영하며, 특히 10~30대 여성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캐릭터 ‘케어베어’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 패키지도 눈길을 끈다.

 

이번에 선보이는 봄 시즌 한정판 건과는 ▲’몽쉘 딸기 생크림 케이크’, ▲’빈츠 딸기 프로마쥬’, ▲’딸기라떼 카스타드’, ▲’딸기라떼 명가 찰떡파이’, ▲’롯샌 딸기 요거트’, ▲’크런키 더블크런치바 딸기 요거트’ 등 6종이다. 카페나 디저트 전문점에서나 만나볼 수 있는 딸기 라떼나 딸기 요거트를 롯데웰푸드의 간판 디저트 제품에 적용해 색다른 느낌을 주면서도 싱그러운 봄 느낌을 물씬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딸기맛 한정판 빙과도 선보였다. ▲’돼지바 딸기요거트’, ▲’딸기마카롱 월드콘’, ▲’딸기라떼 찰떡아이스’ 등 3종이다. 모두 아이스크림 믹스에 딸기 라떼 믹스를 적용해 진한 딸기맛을 느낄 수 있다. 돼지바는 레드쿠키와 딸기초코 분태를 사용해 바삭함을 더했고, 월드콘에는 딸기 마카롱 분태를 토핑으로 적용해 기존과는 다른 색다른 느낌을 준다. 찰떡아이스는 분홍빛의 딸기 떡으로 봄 느낌이 물씬 난다.

 

올해 봄 시즌 한정판 제품에는 1982년 미국에서 소개된 이후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케어베어’와 협업한 패키지가 적용되었다. 달콤한 딸기맛과 푸근한 봄 느낌이 물씬 느껴지는 그라데이션 배경에 귀여운 케어베어들이 함께 등장하는 패키지는 어린이 소비자는 물론이고 캐릭터와 함께 자란 어른들의 눈길도 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새로운 맛을 추구하는 소비자를 위해 인기 제품에 제철 과일 등을 적용한 한정판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며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앞으로도 시즌에 맞는 다양한 기획 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사진_케어베어 패키지가 적용된 롯데웰푸드 봄 시즌 디저트 9종 이미지

 

클라우드코(CLOUDCO) 엔터테인먼트 소개

 

클라우드코 엔터테인먼트(구 아메리칸 그리팅스 엔터테인먼트)는 가족 및 어린이를 위한 엔터테인먼트 회사로, Care Bears™, Holly Hobbie™, Madballs™, Boy Girl Dog Cat Mouse Cheese™, Twisted Whiskers™, Buddy Thunderstruck™, Tinpo™와 같은 상징적인 엔터테인먼트 브랜드와 최신 IP인 Overlord & The Underwoods™를 소유하고 있다. 클라우드코 엔터테인먼트는 모든 미디어 채널에 걸쳐 멀티 플랫폼 엔터테인먼트 프랜차이즈를 만들고, 개발하고, 제작하며, 다양한 소비자 머천다이징 프로그램을 만들고, 아이들과 어른들이 사랑하는 브랜드에 몰입하게 한다.

 

케어베어(CARE BEARS™) 소개

 

1982년 제품과 카드 등으로 첫 선을 보인 이후 텔레비전 애니메이션과 장편 영화 시리즈를 통해 소개된 케어 베어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고 사랑스러운 어린이 IP 중 하나다. 모든 연령대의 팬들은 즐기고, 나누고, 돌보도록 영감을 주는 사랑스럽고, 안아줄 수 있는 Care-a-Lot의 곰돌이들에게 매료된다. 케어베어는 1983년부터 1984년까지 자체 TV 스페셜에 처음 등장했으며, 그 뒤를 이어 장편 애니메이션 TV 시리즈가 이어졌고 1985-87년에 케어베어 영화 3부작으로 대형 스크린으로 도약했다. 케어베어와 사촌들(Care Bears & Cousins)은 2015년 가을 론칭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CGI 애니메이션 시리즈다. 2019년에는 케어베어의 새로운 모습과 미션이 케어베어를 통해 소개되었다: 48개 에피소드의 2D 애니메이션 시리즈인 마법의 잠금 해제(Unlock the Magic)는 현재 카툰티노 프리스쿨 블록을 통해 미국 카툰 네트워크, 부메랑 및 HBO 맥스에서 방영되고 있다. 2022년 케어베어는 주요 유통 파트너와 함께 새로운 제품들을 출시하고 Basic Fun과 다양한 장난감 출시를 통해 나눔과 돌봄의 40주년을 기념했다.

 

Website: CareBears.com YouTube: YouTube.com/CareBears Facebook: Facebook.com/CareBears Twitter: Twitter.com/CareBears Instagram: Instagram.com/CareBears TikTok: Tiktok.com/@carebearsoffici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