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혁신과 프리미엄 브랜드 출시
- 롯데제과 Sweet ESG 경영 선포
- 안전보건경영시스템(ISO45001) 인증
롯데제과 Sweet ESG 경영 선포
- 미얀마 메이슨 인수
미얀마 메이슨 인수
- 나뚜루사업 영업양수 (롯데지알에스(주)양도)
나뚜루사업 영업양수
- 롯데제과 창립 50주년
- 롯데제과, 지주사 분할
- 인도 하브모어 인수
롯데제과 창립 50주년
- 껌 누적 매출 4조 원 돌파
- 아프리카 케냐 사무소 설립
- 파키스탄 라면 생산 설비 도입
- 유산균 함유 과자 ‘요하이’ 출시
-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초콜릿 '유산균 쇼콜라' 출시
- 해외 누적 매출 5조 원 돌파
- 롯데인디아, 인도 뉴델리에 ‘초코파이’ 제2공장 준공
- 카자흐스탄 라하트, 쉼켄트 제2공장 준공
- 중국 최대 유통 그룹 화련젬백스와 업무 협약 체결
- 플래그십 스토어 ‘롯데 스위트월드’ 오픈
- 수출용 초코파이, 빼빼로 iTQi 우수 품질 인증
롯데인디아, 인도 뉴델리에 ‘초코파이’ 제2공장 준공
- 롯데브랑제리 인수·합병으로 제빵 사업 영역 확대
- 노사문화 우수 기업 선정
- 프리미엄 과자 브랜드 ‘팜온더로드’ 출시
- 국내 최초 ‘길리안 초콜릿 카페’ 오픈
- 전 공장 식품안전시스템(FSSC 22000) 인증
국내 최초 ‘길리안 초콜릿 카페’ 오픈
- 사회 공헌 캠페인 <맛있는 나눔 따뜻한 세상> 시작
- 국민 치아 건강 캠페인 <닥터 자일리톨 버스> 시작
- <스위트홈> 1호점 봉동지역아동센터 건립
- 카자흐스탄 제과기업 라하트 인수
- ‘말랑카우’ 출시
- 식품안전시스템(FSSC 22000) 인증
- 이탈리아풍 프리미엄 아이스크립 ‘본젤라또’ 출시
이탈리아풍 프리미엄 아이스크립 ‘본젤라또’ 출시
- 파키스탄 제과기업 콜손 인수
- 롯데제약 소규모 합병, ‘나뚜루’ 사업 부문 분할
파키스탄 제과기업 콜손 인수
- 본사 사옥 이전(롯데양평빌딩)
- 체험식 과자 박물관 ‘스위트 팩토리’ 개관
- 전 생산 라인, 위해요소중점관리기준(HACCP) 인증
- 식품안전경영시스템(ISO 22000) 인증
- 베트남 비비카, 현지 ‘초코파이’ 공장 건설
- 롯데인디아, 인도 첸나이에 ‘초코파이’공장 건설
체험식 과자 박물관 ‘스위트 팩토리’ 개관
- 기린 인수·합병
- 노사 화합 선언으로 어려운 경영 위기 극복
-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스타일리시 껌, ‘아이디’ 출시
- 제과업계 최초, 어린이기호식품 품질인증 획득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스타일리시 껌, ‘아이디’ 출시
- 베트남 제과기업 비비카 인수
- 벨기에 길리안 인수로 프리미엄 초콜릿 시장 진출
- 중국 펑청삼강식품주식유한공사 합자 계약
- 미국 허쉬와 전략적 제휴 협약 체결
- 러시아 현지 법인, LOTTE KF RUS KALUGA LLC 설립
- 중국 현지 법인, 락천중국투자유한공사 설립
- 제과업계 최초, 소비자불만관리시스템(CCMS) 도입
미국 허쉬와 전략적 제휴 협약 체결
- 꿈의 초콜릿 ‘드림카카오’ 출시
- 중국 현지 법인, 락천상해식품유한공사 설립
꿈의 초콜릿 ‘드림카카오’ 출시
- 중국 현지 법인, 락천청도식품유한공사 설립
- 현 롯데인디아, 껌 라인 도입
- 빙과 시장 최초, ‘설레임’ 월 매출 100억 원 달성
중국 현지 법인, 락천청도식품유한공사 설립
- 인도 제과기업 페리스(현 롯데인디아) 인수하며 제과업계 최초 인도 시장 진출
- 제과업계 최초, 환경경영시스템(ISO 14001) 인증
- ‘애니타임’ 출시
- 튜브형 아이스크림 ‘설레임’ 출시
- 의왕 물류센터 건설
튜브형 아이스크림 ‘설레임’ 출시
-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헬스원’ 출시
- 신노사문화 우수 기업 선정
- 제과업계 최초 월 매출 1,000억 원, 연 매출 조 원 돌파
- 중국 현지 ‘자일리톨’ 생산
- ‘자일리톨’ 최단시간 월 매출 100억 원 돌파
- ‘위즐’ 출시
‘위즐’ 출시
- 껌의 신기원 ‘자일리톨’ 재출시
- 제과업계 최초 금강산 지역 빙과 판매 개시
껌의 신기원 ‘자일리톨’ 재출시
- 경영 혁신 활동(PI) 통합정보시스템 가동
- 제과업계 최초, 위해요소중점관리기준(HACCP) 인증
제과업계 최초, 위해요소중점관리기준(HACCP) 인증
-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나뚜루’ 출시
- 베트남 현지 껌 공장 준공
- 미국 LA 사무소 시카고로 이전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나뚜루’ 출시
- 제과업계 최초, 품질경영시스템(ISO 9001) 인증
- 김해 물류센터 준공
- ‘자일리톨F’ 출시
제과업계 최초, 품질경영시스템(ISO 9001) 인증
- 대전 공장 완공
- 양산 공장, 제과업계 최초로 초콜릿 완료 가공 기술 BTC 공법 도입
- 경영 혁신 활동(PI) 도입
- 월 매출 700억 원, 연 매출 7,000억 원의 돌파
- 필리핀 현지 법인, 롯데필리핀주식회사 설립
- 대한민국 대표 초코칩 쿠키 ‘칙촉’ 출시
- '브레인' 출시로 껌 500원 시대 개막
- 제 32회 무역의 날 <5천만불 수출탑> 수상
- 수출 7,000만 달러 돌파
- 러시아 모스크바 사무소 설치
- 베트남 호치민 사무소 설치
- 베트남 현지 법인, 롯데베트남주식회사 설립
- 제대로 만든 크래커 ‘제크’ 출시
제대로 만든 크래커 ‘제크’ 출시
- 신품질 롯데껌 출시
- ‘엄마손파이’ 출시
신품질 롯데껌 출시
- 롯데제과 산업대학(산업교육원) 설립
- 사보 <햇님가족> 창간
- 중국 베이징 사무소 설립
- 데커레이션 타입 아이스크림 '더블비얀코' 출시
사보 <햇님가족> 창간
- ‘몽셀’ 출시
- 영등포 공장 복지관 준공
- 입 냄새 제거용 껌 ‘후라보노’ 출시
입 냄새 제거용 껌 ‘후라보노’ 출시
- 제과업계 최초 수출 1,000만 달러 돌파
- 제 26회 무역의 날 <1천만불 수출탑> 수상
- 본사 사옥 및 롯데 중앙연구소 이전
- 월 매출 300억 원 돌파
- ‘카스타드’ 출시
본사 사옥 및 롯데 중앙연구소 이전
- 88서울올림픽 제과부문 공식 업체로 마케팅 활동 전개
- ‘노타임껌’ 출시로 기능성 껌 시장 진출
- 기능성 캔디의 대명사 ‘목캔디’ 출시
- ‘메가톤바’ 출시
‘노타임껌’ 출시로 기능성 껌 시장 진출
- ‘마가렛트’ 출시
‘마가렛트’ 출시
- 아이스크림 콘의 혁명 ‘월드콘’ 출시
- 월 매출 200억 원, 연 매출 2,000억 원 돌파
아이스크림 콘의 혁명 ‘월드콘’ 출시
- 제과업계 유일, 86서울아시안게임과 88서울올림픽 제과부문 공식 업체 지정
- ‘롯데제과 숙녀교실’ 개교
- ‘스크류바’ 출시
제과업계 유일, 86서울아시안게임과 88서울올림픽 제과부문 공식 업체 지정
- 전사적 품질 관리 운동(TQC) 추진 기본 계획 확정
- 국내 최초 MGM 공법 도입
- ‘칸쵸’ 출시
- ‘하비스트’ 출시
- 미국 LA 사무소 설치
‘칸쵸’ 출시
- 롯데 중앙연구소 설립
- 평택 공장 완공
- ‘빼빼로’ 출시
- ‘꼬깔콘’ 출시
- ‘죠스바’ 출시
- 아이스크림 전문점 ‘롯데비얀코’ 개점
- 롯데제과 첫 해외 사무소 사우디아라비아 제다 사무소 설치 추가
- 양산 공장, 대규모 공장 방문 진행(연 2,400명 견학)
양산 공장, 대규모 공장 방문 진행
- ‘야채크랙카’ 출시
- 두과자 ‘왔다볼’ 출시 (1986년 ‘땅콩오징어’로 변경)
- 월 매출 100억 원, 연 매출 1,000억 원 돌파
‘야채크랙카’ 출시
- 양산 공장, 아이스크림 공장 건설 및 완공
- 비스킷의 대명사 ‘빠다코코낫’ 출시
- ‘쵸코파이’ 출시(1985년 ‘코코아파이'로 변경)
비스킷의 대명사 ‘빠다코코낫’ 출시
- 양산 공장, 비스킷 공장 건설
- 소비자 보답 <천만원 라일락 장학금 타기> 퀴즈 캠페인 진행
양산 공장, 비스킷 공장 건설
- 영등포 공장, 아이스크림 공장 가동
- 아이스크림 시장 진출
- 경영 합리화, 신규 사업 착수, 판매 목표 달성을 위해 조직 개편
- 창립 10주년 기념, <롯데 가족 사은 대잔치> 진행
- ‘롯데샌드’ 출시
- 독일 헤븐 슈트라이트 설비 도입으로 ‘바닐라웨하스’ 생산
영등포 공장, 아이스크림 공장 가동
- 무결점 운동(ZD: Zero Defects) 실시
- 롯데제과 최초의 스낵 ‘붐비나’ 출시로 스낵 시장 진출
롯데제과 최초의 스낵 ‘붐비나’
- 영등포 공장, 초콜릿 공장 건설
- ‘가나쵸코렡’ 출시로 초콜릿 시장 진출
- <가나 쵸코렡 제품 발표회> 진행
- ‘이브껌’ 출시
- 롯데엔젤스 결성
- ‘빗자껌’ 미국 진출
‘가나쵸코렡’ 출시
- 국내 최초 투명 캔디, ‘다이아쥬시’ 출시
- 데포지터 방식으로 만든 ‘스카치캔디’ 출시
- 전국 40개 직매소 개설
- 월 매출 10억 원, 연 매출 100억 원 돌파
국내 최초 투명 컨디, ‘다이아쥬시’ 출시
- 신주 공모 증자 기업 공개(자본금 13억 2,241만 원)
- 투명 캔디를 생산하는 데포지터 설비 도입
- ‘소병병’ 껌 대만 수출
신주 공모 증자 기업 공개
- 대형껌 '롯데껌 삼총사' 출시
- 제1회 미스 롯데 선발 대회 개최
대형껌 '롯데껌 삼총사'
- 제과업계 최초, 도매점 위탁 판매에서 직판제 도입
- 영등포 공장, 초고속 자동 포장기 도입으로 대단위 껌 생산 개시
초고속 자동 포장기 AC M/C
- 시흥 공장, 껌 베이스 생산으로 껌 국산화 실현
- 롯데제과 최초의 히트 상품 '왔다껌' 출시
1970년대 제품 운전 차량
- 시흥 공장 완공
- 영등포 공장 완공
- <롯데 캔디 이름 짓기 대현상> 공모 진행
영등포 공장
- 서울, 부산, 대구, 대전, 광주 5개 도시 출장소 개설
- 제과업계 최초 <롯데껌으로 코로나를 탑시다> 대경품잔치 진행
판촉 활동을 벌이고 있는 판매 사원들
- 롯데제과주식회사 설립
- '햇님' 마크 탄생
- 노동조합 설립
- ‘쿨민트껌’,‘바브민트껌’,‘영양드롭프스’,‘링그선드’,‘소프트캬라멜’,‘크림산도’,‘빠다크림빵’ 생산
- 용산구 갈월동 제1공장, 영등포구 양평동 제2공장 가동
'햇님' 마크 탄생